회원 로그인
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서 로그인하시면 별도의 로그인 절차없이 회원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정치/경제

정치/경제



성남시의원 권락용, 도의원 출마선언문


경기도의원이 되어 백현MICE 클러스터 개발 반드시 완수하겠다!
성남미디어 기자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8.02.23 19:02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



존경하는 성남시민 여러분! 저 권락용은 경기도의원 선거에 출마합니다. 지방선거 24년 역사상 더불어민주당이 단 한번도 당선되지 못한 지역구에 출마하는 것으로, 분당·판교 주민과 함께 당선되어 지방정치의 새 역사를 쓰겠습니다.
또한 MICE관련 서울대 1호 박사 경험을 기반으로 경기도의원이 되어 위기에 처한 성남의 백현MICE 클러스터 개발을 반드시 완수하겠습니다.

성남의 새로운 발전을 이끌어갈 동력인 백현MICE 클러스터 개발을 바라는 분당·판교주민의 뜻을 모아 이제 “미래도시 성남”의 첫 발을 내딛습니다.

1) 분당의 새로운 지방정치 역사를 쓰겠습니다.

24년간 보수는 누구나 공천해도 당선이 되고 진보는 공자님도 낙선되는 지역구로 되자, 주민 뜻을 존중하고 지역발전을 위한 정치노력은 사라졌습니다. 그 예로 백현MICE 클러스터 개발사업을 주민과 관내기업 대부분이 염원하는 사항임에도 주민의 목소리는 외면한 채 사업이 멈춘 것이 지금의 현실입니다.

주민의 뜻에 반하는 정치를 한다면 언제든 바뀔 수 있는 분당이 되어야만 건전한 민주주의가 정착되고 경쟁적인 지역발전을 이룰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한번도 당선되지 못한 경기도의원 선거구에 더불어민주당의 이름으로 저 권락용, 청년으로서 당당히 도전하고 당선되어 새로운 지방정치의 역사를 쓰겠습니다.

2) 백현MICE 클러스터 개발을 반드시 완수하겠습니다

전시컨벤션센터 개발의 경우 관련 법규와 도시계획, 유관기관의 긴밀한 협조 등 고도의 전문성이 필요한 사업입니다. 저 권락용, 도시계획 전문성과 MICE관련 박사의 경험을 바탕으로 경기도 행정에서 현실을 제대로 반영하지 못한 구역지정 및 개발계획 문제점을 바로잡을 수 있는 적임자로서 성공적인 개발이 될 수 있도록 실무적인 추진을 하겠습니다. 단순한 전시컨벤션 공간을 넘어 성남시민이 세계를 바라보는 창으로서 미래도시 성남을 준비 등 백현MICE 클러스터의 개발을 반드시 완수하겠습니다.

“결국 해내는 남자”

제 앞에 어떠한 어려움이 있더라도 주민과의 약속은 반드시 지켰습니다. 공약이행 평가기관인 한국매니페스토실천본부의 2015 약속대상 기초의원 부문 경기도 1위, 최우수상 수상으로 검증까지 마쳤습니다.
도시계획 전문가로서 성남도시개발공사를 출범시켰고, 위례와 대장동 개발을 추진시켜 성남시 재정확충에 기여하였습니다. 8년 여간 판교신도시와 테크노밸리의 현안문제들을 하나하나 해결해 냈던 의정경험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미래도시 성남을 위해 경기도에서 열심히 뛰겠습니다.

항상 겸손한 자세로 정책과 실력으로 깨끗하고 정정당당한 선거로 당당하게 승리하여 여러분들의 성원에 반드시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Copyrights © 2017 성남미디어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
back top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