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로그인
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서 로그인하시면 별도의 로그인 절차없이 회원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정치/경제

정치/경제



“성남시의회 조정식의원, 민주당 경기도당 작은도서관특별위원회 위원장 임명”


성남미디어 기자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8.03.08 23:48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



성남시의회 조정식의원(행정교육체육위원회)이 3월8일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으로부터 작은도서관특별위원회 위원장으로 임명받았다.


조정식의원은 작은도서관의 담당인 성남시 평생교육원을 관장하는 행정교육체육위원회 간사로 지속적으로 지역공동체의 허브라고 할 수 있는 작은도서관의 발전을 위한 도서관지원과의 대안수립과 운영 지원을 강조해왔다.


특히, 2017년 10월에 성남작은도서관협의회가 주관하는 토론회(운영과 인력의 안정화)에 시의원대표 토론자로 참여하는 등 성남시내에 작은도서관 관계자들의 어려움과 개선방안등을 성남시에 대변해왔다.




조정식의원은 “경기도내 31개 시,군의 작은도서관운영자들의 조직화와 관련 법과 조례의 정비, 토론회 등의 개최 등으로, 지역공동체와 민주주주의 학교라고 할 수 있는 작은도서관의 발전에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 Copyrights © 2017 성남미디어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
back top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