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로그인
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서 로그인하시면 별도의 로그인 절차없이 회원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정치/경제

정치/경제



조광주 도의원(더불어민주당), 성남시장 출마 선언


성남미디어 기자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8.03.09 16:18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



조광주의원(더불어민주당)은 9일 오전 11시 성남시의회 1층 회의실에서 오는 6.13 지방선거 성남시장 출마 기자회견을 개최했다.

조 의원은 출마 선언에서 성남 시민과 함께하는 삶을 통해 소통과 공감, 협력할 줄 알며 변화와 혁신을 몰고 올 준비된 후보라고 포부를 밝혔다. 

이와 함께 그동안 지방지치 발전을 위해서 노력해온 경험을 바탕으로 ▲공정한 교육의 장 ▲성남 주거환경 개선 ▲시민이 주인인 생활정치 정착 ▲신구 지역이 상생하는 도시 ▲문재인 정부의 대선공약 실천 ▲사회적 책임을 바탕으로 한 일자리 창출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 육성정책 등을 완성해 나가겠다고 밝히며 출마 기자회견을 마쳤다.

조 의원은 이를 위해 각 분야의 전문가들과 정책자문단을 구성해 실현 가능한 정책을 발굴, 시정에 반영할 계획이다.

한편 기자회견에서 조 의원은 " 정치적 목적을 떠나 시민을 이해하고 지역을 잘 아는 사람이 성남을 발전시킬 수 있다"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조 의원은 1974년부터 40여 년간 성남에서 살아오면서 성남의 발전사를 함께해 온 산증인으로 2010년 제8대 및 9대 경기도의회 의원으로 당선된 후 경기시민사회단체연대회의 행정사무감사 우수 도의원 수상 등 경기도는 물론 성남시 발전을 위해 활발한 의정 활동을 펼쳐 왔다.

 

[ Copyrights © 2017 성남미디어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
back top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