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로그인
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서 로그인하시면 별도의 로그인 절차없이 회원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정치/경제

정치/경제



박창순 도의원, 경기도의원 재선 출마 선언


우리 동네 참 일꾼!
성남미디어 기자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8.04.02 18:45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


박창순 도의원(더불어 민주당, 성남2)은 많은 지지자들의 참여 속에 4월 2일 오전 10시 성남시의회 1층 세미나 실에서 성남시 제2선거구(태평1,2,3,4동, 산성동, 양지동, 복정동, 위례동, 신촌동, 고등동, 시흥동) 도의원 재선 출마선언을 했다.

박창순 도의원은 “지난 4년 동안 의정활동을 하면서 예산확보와 오직 시민의 안전만을 위한 의정활동에 주력해 온 성과를 바탕으로 이번 선거를 통해 재선의원이 되면 더욱 더 영향력 있는 의정활동을 할 수 있는 밑거름이 될 것을 확신한다.” 또한 “다시 한 번 4년의 시간을 주신다면 현재 진행 중인 정책들과 추진 중인 사업들에 박차를 가해 조속히 해 낼 것이며 첫째, 더불어 안전한 성남. 둘째, 더불어 쾌적한 성남. 셋째, 더불어 누리는 성남을 만들겠다.”고 강조했다.

그는 △ 교육 분야 △복지 분야 △ 재난안전 분야 △ 주민편의시설 분야△ 세계문화유산 남한산성 분야 등을 골자로 5대 분야에 걸쳐 세분화된 공약을 발표했다.

박창순 경기도의원은 제6대 성남시의회 의원(2010.07~2014.06)을 거쳐 현재 제9대 경기도의회 의원(2014.07~현재) 안전행정위원회 간사로 활동 중이다.
 

[ Copyrights © 2017 성남미디어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
back top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