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로그인
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서 로그인하시면 별도의 로그인 절차없이 회원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정치/경제

정치/경제



성남시의회, 성남시 자매결연함‘성남함’ 위문 방문


성남미디어 기자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8.12.21 21:47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


[성남미디어] 성남시의회(의장 박문석)에서는 지난 20일 창원 해군기지를 방문하여 성남시의 자매결연함인 ‘성남함’을 위문하고 함정 견학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시의원 15명과 시의회 및 집행부 직원 35명 등 45명이 참석하였으며 TV와 라면 58박스 등 400만원 상당의 위문금품을 전달하고 장병들과 함정 승선 체험을 가졌다.

박문석 의장은 “성남시의회는 제8대 전반기 출범 이후 6개월 간 행정사무감사, 2017년도 예산 결산 승인, 2019년도 예산 심의 등 두 차례의 정례회를 포함한 바쁜 일정을 소화해 왔으며 이에 한해를 마무리하면서 안보현장 체험과 함께 추운 겨울 국토 방위에 힘쓰는 장병들을 위문하는 뜻깊은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성남함’은 서해 바다를 지키는 전투군함으로 지난 1989년 7월 21일 성남시와 자매결연 함정으로 인연을 맺었다.




 

[ Copyrights © 2017 성남미디어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
back top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