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로그인
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서 로그인하시면 별도의 로그인 절차없이 회원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사회/교육/청소년

사회/교육/청소년



성남도시개발공사 공공자원 개방·공유 서비스 확대


상가관리처 생활 공구 무료 대여 서비스 실시
성남미디어 기자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8.12.13 17:15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


[성남미디어]
성남도시개발공사(사장 윤정수) 상가관리처에서는 중앙지하도상가 521개 점포 상인들을 대상으로 점포 수리 등 점포 운영에 필요하지만 자주 사용하지 않아 구입하는 것이 부담스러운 생활 공구(전동드릴 외 34종)를 상인들에게 공유(무료 대여)하는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중앙지하도상가 상인은 누구나 필요한 공구를 3일 동안 무료로 대여 할 수 있으며 절차는 관리사무실을 방문하여 인적사항 및 대여신청서를 작성하고 필요한 공구를 대여·사용 후 반납하면 된다.(문의: 성남도시개발공사 상가관리처 ☎ 031-721-0419)

한편 공사는 판교스포츠센터 전망대 북카페, 수내동 인라인스케이트장 무료 개방 및 도서관 시청각실 무료영화 상영 등 다양한 공공자원을 시민들에게 개방하고 공유하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실시해오고 있다.

공사 윤정수 사장은 “앞으로도 공사가 관리하고 있는 다양한 공공자원을 지속적으로 시민에게 개방·공유하여 시민 복리증진에 기여하는 지방공기업으로 거듭나겠다.”라고 말했다.
 

[ Copyrights © 2017 성남미디어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
back top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