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로그인
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서 로그인하시면 별도의 로그인 절차없이 회원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사회/교육/청소년

사회/교육/청소년



중원청소년수련관, 세월호 참사 5주기 추모행사


2014. 4. 16. 잊지않겠습니다!
성남미디어 기자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9.04.12 22:40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


[성남미디어]
성남시청소년재단 중원청소년수련관(관장 정영숙)은 세월호 참사 5주기를 맞아 수련관 소속 자치기구 청소년들이 4월 13일(토)부터 4월 20일(토)까지 중원청소년수련관 1층 로비에서 추모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추모행사를 준비하기 위해 청소년 자치기구 대표자들이 사전 회의를 진행하여 연합활동으로 직접 기획하였다. 4월 13일(토) 추모공간 조성을 시작으로 청소년미디어단이 제작한 추모 영상 상영, 세월호 참사를 잊지 말자는 약속의 의미를 담은 바람개비 만들기, 추모 메시지를 담은 노란 리본을 철망에 매듭지어 희생자들을 추모하는 활동이 진행된다.

중원청소년수련관 소속의 청소년 자치기구 청소년운영위원회, 청소년자원봉사단, 청소년미디어단, 청소년재능나눔단, 대학생기획단, 대학생진로멘토단, 청소년동아리연합으로 2015년부터 매년 4월이 되면 세월호 참사 추모활동을 이어왔다.

중원청소년수련관 정영숙 관장은 “매년 자치기구 청소년들이 뜻을 모아 세월호 희생자 추모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청소년 뿐만 아니라 수련관을 찾는 지역 주민들이 함께 행사에 참여하여 희생자들을 기억하고 그들의 안식을 기원하는 활동이 되길 바란다” 고 밝혔다.




 

[ Copyrights © 2017 성남미디어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
back top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