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로그인
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서 로그인하시면 별도의 로그인 절차없이 회원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문화/환경

문화/환경



성남행복아카데미, 정신과 전문의 윤홍균 원장 초청 강연


성남미디어 기자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9.01.14 18:20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


[성남미디어] 성남시는 17일 저녁 7시 30분 성남시청 온누리에서 윤홍균 원장을 초빙 ‘어떻게 나를 사랑할 것인가?’를 주제로 올 해 첫 번째 성남행복아카데미 강연을 연다.

이날 강연에서는 끊임없는 경쟁이 요구되는 현대사회에 분노와 우울, 스트레스 등으로 정신건강을 위협받고 있는 현대인들이 실질적으로 자존감을 높일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기 쉽게 설명한다.

정신의학과 전문의인 저자의 경험과 상담 사례를 바탕으로 자존감이 우리 삶에 미치는 영향과 함께 자존감을 높이고 건강한 마음을 지킬 수 있는 실질적이고 현실적인 방법에 대해 밝혀 보고자 한다.

윤 원장은 중앙대학교 의과대학을 졸업, 동대학원 박사과정을 수료하였고, 베스트셀러 ‘자존감 수업’의 저자이기도 하며, EBS<부부가 달라졌어요>, tvN <어쩌다 어른>, OtvN<인문학살롱> 등 여러 방송 채널에서 활발한 강연을 이어가고 있다.

성남행복아카데미 강연을 듣고자 하는 시민은 별도 신청 절차 없이 행사 당일 선착순 입실하면 된다.

 

[ Copyrights © 2017 성남미디어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
back top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