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로그인
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서 로그인하시면 별도의 로그인 절차없이 회원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문화/환경

문화/환경



성남시, 김혜남 한의사 초빙, ‘더 젊고 건강하게 사는 법’ 강연


평생학습과 평생교육기획팀
성남미디어 기자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9.04.01 18:50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


[성남미디어] 
성남시(시장 은수미)는 4월 4일 오전 10시 성남시청 온누리에서 김혜남 한의사를 초빙 ‘더 젊고 건강하게 사는 법’을 주제로 올 해 다섯 번째 성남행복아카데미 강연을 연다.

이날 강연에서는 100세 시대를 맞아 체질 분류에 따른 건강관리법을 통해 어떤 음식이 맞고 어떻게 몸과 마음을 다스려야 하는지 재미있게 설명한다. 또한 술, 담배, 음식에 대한 다양한 설명을 통해 생활 속에서 실천 가능한 건강법에 대한 강의와 질병의 치료보다 중요한 것은 질병의 예방과 건강을 잘 유지하는 것이라고 강조한다.

바쁜 일상속에서 자칫 소홀히 하게 되는 건강의 중요성을 일깨우고, 더 젊고 건강하게 살기 위한 밑거름이 되는 강연이 될 것이다.

김혜남 원장은 경희대학교 대학원 한의학 석사, 박사 학위를 취득하였고, SBS<잘 먹고 잘 사는 법>, EBS<살림의 여왕> 등 여러 방송 채널에서 활발한 강연을 이어가고 있으며, 저서로는 ‘한의사 엄마의 총명밥상’이 있다.

성남행복아카데미 강연을 듣고자 하는 시민은 별도 신청 절차 없이 행사 당일 선착순 입실하면 된다.
 

[ Copyrights © 2017 성남미디어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
back top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