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로그인
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서 로그인하시면 별도의 로그인 절차없이 회원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문화/환경

문화/환경



수정수련관, 청소년 거리공연“친친콘서트”개최


성남미디어 기자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9.05.03 13:37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


[성남미디어] 성남시청소년재단 수정청소년수련관(관장 변상덕)은 오는 5월 3일(금) 오후 5시 30분 성남시의료원 입구 숯골문화마당에서 2019년 제1회 친친콘서트를 개최한다.

친친콘서트는 2017년 샛고개이음제로 시작하여 3년차를 맞이하는 청소년 거리공연이다. 청소년들이 주도적으로 학교·지역·기관과 연계하여 청소년 문화의 거리 조성을 위해 올해 10월까지 총 8회에 걸쳐 진행된다.

5월 3일(금) 성남시의료원 입구 숯골문화마당에서 개최하는 제1회 친친콘서트는 청소년들의 끼와 재능 발휘를 위한 공연과 함께 거리예술가들의 다양한 전문공연이 기획되었다. 시민과 청소년들이 주말을 앞두고 문화예술 관람을 통해 한 주 동안의 스트레스를 풀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친친콘서트 행사 정보는 페이스북에서 “친친콘서트(구 샛고개이음제)”를 검색 후 “좋아요”를 클릭하면 매회 진행되는 이벤트 및 공지사항을 알 수 있으며, 공연 참가는 수정청소년수련관 청소년활동팀 담당자(☎ 031-729-9231)에게 문의하면 된다.





 

[ Copyrights © 2017 성남미디어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
back top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