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로그인
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서 로그인하시면 별도의 로그인 절차없이 회원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문화/환경

문화/환경



성남시 중원구 상대원2동, 야간 ‘오순도순 플리마켓’ 개최


성남미디어 기자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9.06.25 19:41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


[성남미디어=김종세 기자]
성남시 중원구 상대원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주최·주관하는 ‘오순도순 플리마켓’이 오는 28일 오후 5시 상대원2동 행정복지센터 앞에서 열린다.

‘어려운 이웃과 정답게 지내면서 주민 스스로 돕는다’라는 주제로 펼쳐지는 이번 플리마켓은 공연, 후원 아이스버킷 챌린지, 소원 말하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과 아빠와 농구공·다트 던지기 등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체험도 함께 마련됐다.

서남용 동장은 “어려운 이웃에 대한 관심을 가지고 작은 힘을 보태서 누구나 꿈을 꿀 수 있는 상대원2동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성남시 동 협의체 중에서 처음으로 진행하게 된 야간 플리마켓은 문화와 벼룩시장이 어우러진 소규모 복지공동체 축제로 자리매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플리마켓 수익금은 복지사각지대 위기가정을 위한 복지사업에 쓰여질 예정이다.

 

[ Copyrights © 2017 성남미디어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
back top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