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로그인
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서 로그인하시면 별도의 로그인 절차없이 회원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건강/스포츠

건강/스포츠



성남시의료원 제2대 이중의 원장 취임


성남시의료원 기획팀
성남미디어 기자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9.04.01 18:48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


[성남미디어]
응급의학 분야에 권위 있는 이중의 교수가 성남시의료원 제2대 원장으로 1일 취임했다.

이날 취임식은 성남시의료원 대회의실에서 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중의 신임원장은 취임사를 통하여 성남시민의 건강증진을 실현하는 신뢰받는 공공병원이 되기 위하여는 지역주민들이 필요로 하는 우수한 공공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경기남부 지역에서 가장 신뢰받는 응급의료기관이 되어야 하며 이를 통하여 시민들이 자랑스럽게 생각하는 모범적인 공공병원으로 만들어 나가자고 말했다.

또한 “봉사와 협력으로 시민들에게 사랑받는 의료원의 기틀을 만들어 가는데 직원 모두가 힘을 모아 최선을 다하자”고 당부했다.

신임 이중의 원장은 서울의대를 졸업, 동대학원에서 석사와 박사 학위를 취득했으며, 서울대학교병원에서 전공의로 시작하여 외과응급의학과 전문의로 분당서울대학교병원 부교수를 거쳐 삼성서울병원 응급의학과 교수를 역임했다.

대한심폐소생협회, 대한중환자의학회, 대한외상학회, 대한응급의학회, 대한외과학회 회원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대한화상학회 기획이사를 역임했다.








 

[ Copyrights © 2017 성남미디어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
back top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