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로그인
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서 로그인하시면 별도의 로그인 절차없이 회원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건강/스포츠

건강/스포츠



성남시청 하키팀 ‘우리가 다시 정상’우승 되찾아


2019 KBS배 전국춘계남여하키대회
성남미디어 기자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9.04.08 18:36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


[성남미디어] 지난 3월 27일부터 4월 7일까지 김해시 국제하키경기장에서 개최된 2019 KBS배 전국춘계남여하키대회에서 성남시청 하키팀이 필드하키 일반부 부문에서 우승을 하였다.

성남시청은 지난7일 남자 일반부 부문 결승전에서 숙명의 라이벌 김해시청을 5:3으로 이기고 정상을 탈환했다. 작년 대회에서는 김해시청에 패해 아쉽게 준우승을 하였다. 이번 대회 결승에서 김해시청을 상대로 우승을 탈환했다는 점에서 그 의미가 깊다.

이번 대회에서 유민영 선수는 최우수선수상을, 신석교 감독은 지도자상을 각각 수상하여 성남시(시장 은수미)의 명예를 한층 드높였다.

현재 남자 하키 국가대표 24명 중 16명이 성남시청 하키팀 선수들로 구성되어 있다. 성남시청 하키팀 선수들은 2020 도쿄올림픽 선발을 위해 2019시즌 국내대회와 국제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내겠다는 각오로 강도 높은 훈련을 소화하고 있다.




 

[ Copyrights © 2017 성남미디어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
back top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