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로그인
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서 로그인하시면 별도의 로그인 절차없이 회원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도정/시정

도정/시정



성남시 5~11일 대학생 행정체험 연수생 185명 모집


성남미디어 기자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9.06.05 17:13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


[성남미디어=김종세 기자] 성남시(시장 은수미)는 6월 5~11일 ‘하계 대학생 지방행정체험 연수생’ 185명을 모집한다.

공고일(6.4) 기준 1년 이상 성남시 거주 대학생(휴학생 포함)이 신청할 수 있다. 시 홈페이지(시민참여)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국민기초생활 수급권자나 그 자녀, 차상위계층, 등록장애인, 의료급여법상 수급자, 국가유공자, 관계 법령 등에 따른 취업 지원 대상자, 다자녀가구는 우선 선발 대상이다.

선발 결과는 오는 6월 17일 시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선발된 대학생은 오는 7월 3일부터 8월 21일까지 성남시청, 사업소, 구청, 동 행정복지센터 등에 배치돼 주 5일, 하루 3시간(오전 또는 오후) 행정체험을 하게 된다.

연수기간에 중원청소년수련관이 주관하는 자기계발·진로탐색 프로그램인 ‘청춘당당’ 교육, 성남산업진흥원과 연계한 판교 경기콘텐츠 코리아 랩 사업장 견학 일정이 있다.

하루 3만원의 연수 수당을 지급해 35일간 하루도 빠짐없이 참여하면 105만원을 받게 된다.

성남시는 대학생들에게 직장체험의 기회를 제공해 취업 활동에 도움을 주려고 지방행정체험 연수 사업을 펴오고 있다.

 

[ Copyrights © 2017 성남미디어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
back top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