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로그인
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서 로그인하시면 별도의 로그인 절차없이 회원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도정/시정

도정/시정



이재명 경기도지사, '작은 변화'의 중요성 강조


(도지사 동정) 실국장 회의
성남미디어 기자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9.08.20 18:08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


[성남미디어=김종세 기자] 이재명 경기도지사는 19일 오전 경기도청에서 열린 간부회의에서 ‘작은 변화’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적극적이고 능동적인 자세로 행정에 임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 지사는 “진짜 변화는 작은 데서부터 시작된다. 손도 많이 가고 정성도 많이 들여야 하는 어려움이 있지만, 작은 변화를 많이 만들어 큰 변화를 만들어가야 한다”라며 “행정이 할 수 있는 것은 쉽고 작은 것을 많이, 빨리 하는 것이다. 이를 위해 정성, 성실함, 열정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공익에 부합하는 일이라면 법률이 금지하지 않은 범위에서 할 수 있는 것이 행정이다. 안 되는 쪽으로 생각하느냐, 되는 쪽으로 생각하느냐에 따라 결론이 많이 달라진다”라며 “되는 쪽으로 해보려고 하면 웬만하면 다 할 수 있다. 업무처리를 하는데 있어 능동적이고 적극적으로 임해 달라”고 강조했다.

한편, 이날 회의에서는 ▲연인산도립공원 환경정비 ▲추석 성수식품 일제점검 ▲접경지역 친환경농산물 군 급식확대 등 도정 현안을 논의했다.




 

[ Copyrights © 2017 성남미디어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
back top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