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로그인
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서 로그인하시면 별도의 로그인 절차없이 회원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헤드라인뉴스

헤드라인뉴스



은수미 성남시장, 2019년 첫 날 남한산성 수어장대서 시민과 함께 새해 해맞이


은수미 “올해 국가 탄생 100주년되는 해… 그 중심에 시민이”
성남미디어 기자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9.01.01 23:49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


[성남미디어]
은수미 성남시장은 2019년 ‘황금돼지해’ 첫 날 아침, 남한산성 수어장대에서 열린 ‘제24회 남한산성 해맞이 한마당’행사에 참석했다.

은 시장은 남한산성 남문에서 수어장대까지 시민과 함께 걸으며 덕담을 주고받았다. 수어장대에 오른 은 시장은 시민의 안녕과 행복을 기원하는 문화행사를 관람하고 2019년 떠오른 첫 해를 맞이했다.

은 시장은 이 자리에서 “올해는 국가 탄생 100주년이자 새로운 100년을 기약하는 해”라면서 “시민 여러분이 그 중심에 있다”고 말했다.

또 “성남시 2700여 공직자들은 올해도 오직 시민을 위해 헌신하고 봉사하는 새해를 열겠다”고 다짐했다.

이번 남한산성 수어장대 해맞이 행사는 (사)성남민예총, 광주 남한산성 해맞이행사 추진위원회가 공동 주최하고 성남시와 광주시가 공동 후원해 열린 첫 행사다. 은수미 성남시장, 박문석 성남시의회 의장, 신동헌 광주시장 등이 참석했다.


















 

[ Copyrights © 2017 성남미디어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
back top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