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로그인
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서 로그인하시면 별도의 로그인 절차없이 회원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축사/송년사/신년사

축사/송년사/신년사



이재정 경기도교육감, 성남미디어 창간 7주년 축사


성남미디어 7주년 창간기념일 : 2018. 11. 28.
성남미디어 기자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8.11.08 11:53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
이재정 경기도교육감
이재정 경기도교육감


독자 여러분, 반갑습니다. 

올곧은 신문, 정직한 신문, 소통하는 신문을 추구하는 ‘성남미디어’의 창간 7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우리 사회를 밝고 건강하게 만드는 언론이 되기 위해 정성을 다해 주신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성남미디어’는 인터넷의 장점을 살려 사회 곳곳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여 주시고, 빠르고 생생한 보도를 지향해 왔습니다. 더불어, 지역의 특색 있는 현안 문제를 시민들과 함께 공유하고 미디어의 발전에 발맞춰 독자층의 요구에 맞는 콘텐츠를 개발하고 제시함으로써 소통의 창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또, 경기혁신교육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보도하여 경기교육이 도약하는 데 큰 힘이 되었습니다.

경기교육은 ‘학생중심, 현장중심’을 넘어 이제 ‘학생’과 ‘현장’이 주도하는 경기혁신교육 3.0 시대를 열어 가고 있습니다. 모든 아이들이 행복할 수 있는 ‘교육다운 교육’을 추진하며, 4차 산업혁명 시대의 미래를 준비해 나갈 것입니다. 또, ‘학생’이 모든 질문의 출발점이자 도달점이라는 인식을 바탕으로 학교자치와 학교민주주의를 실천하고 마을교육을 확대하여 학교 안팎으로 배움터를 만들어 나갈 것입니다. 앞으로도 변화하는 경기교육에 대해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져 주시고, 변함없는 성원을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성남미디어’ 창간 7주년을 거듭 축하드리며, 시대의 중심에서 미래를 개척하며 중심 매체로 발전하길 기대하고 응원하겠습니다. 임직원과 애독자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함께 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18. 11. 8. 

경기도교육감 이 재 정
 

[ Copyrights © 2017 성남미디어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
back top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