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로그인
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서 로그인하시면 별도의 로그인 절차없이 회원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축사/송년사/신년사

축사/송년사/신년사



박문석 성남시의회의장, 성남미디어 창간 7주년 축사


성남미디어 기자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8.11.08 17:26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


 성남미디어의 창간 7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지난 7년 동안 지역 언론사로서 경기도 및 성남 지역의 크고 작은 소식들을 책임감 있게 전달해오며 주민들의 알권리 충족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항상 노력하시는 성남미디어 관계자 여러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지방분권시대를 맞이하여 지역 언론의 역할이 나날이 커지고 있습니다. 성남미디어는 그간 시민의 입장에서 우리 지역의 일들을 신속하게 전해주었고 수도권 주민들의 대변자로서 지역사회의 여론을 결집하여 보다 나은 생활환경을 만드는 데 일조하였습니다.

이제 성남미디어의 7주년을 맞아 그동안 훌륭하게 수행했던 지역신문으로서의 역할을 되돌아보고 한 단계 도약을 위한 발판으로 삼아야 할 때라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지역주민들의 다양한 목소리에 귀 기울여 주시고 지역주민을 위한 다양하고 유익한 정보제공에 더욱 정진해 주실 것을 당부 드립니다.

다시 한 번 성남미디어 창간7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지역사회와 소통하고 신뢰받는 신문으로 거듭나기를 기원합니다.

고맙습니다.

2018. 11. 28
성남시의회의장 박 문 석
 

[ Copyrights © 2017 성남미디어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
back top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