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로그인
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서 로그인하시면 별도의 로그인 절차없이 회원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축사/송년사/신년사

축사/송년사/신년사



성남미디어 『창간 7주년』 도지사 축사


성남미디어 기자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8.11.15 22:13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


반갑습니다. 경기도지사 이재명입니다.

「성남미디어」 창간 7주년을 1,300만 경기도민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건전한 언론문화 창달과 도민의 알권리 충족을 위해 애쓰시는 김종세 대표기자님을 비롯한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최근 신문, 방송 등 오프라인과 인터넷 매체 간의 상호작용으로 인터넷 언론의 주도권이 강화되고 있습니다. 특히, 독자의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하고 지역현안에 대한 정책적 대안을 제시하는 데 있어서는 인터넷 언론이 강력한 위상을 갖습니다.

성남미디어는 이러한 인터넷 언론의 장점을 유감없이 발휘하여 지난 7년간 성남지역의 경제, 정치, 문화 등 사회 전반에 대해 심도 있게 보도하고 지역사회 공론의 장으로서 민주주의 실현에 선도적인 역할을 해왔습니다. 성남미디어를 비롯한 지역언론이 통찰력과 사명감을 가지고 선도적 역할을 다해주셨기에 오늘 경기도가 대한민국 최고의 자치정부로서 위치를 공고히 할 수 있었습니다. 고맙습니다. 이번 창간 7주년을 계기로 성남시민들에게 더욱 큰 사랑받기를 바랍니다.

민선 7기 새로운 경기도는 ‘공정함’을 가장 중요한 원칙으로 삼고 1,300만 경기도민 모두가 경기도의 주인으로서 함께 사는 공동체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도민과 언론의 목소리를 낮은 자세로 경청하고 다양한 의견들이 도정에 반영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권력을 감시하는 책임이 있는 언론의 사회적 역할을 지속해주실 것을 당부 드립니다.

다시 한 번 창간 7주년을 축하드리며, 「성남미디어」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18년 11월
경기도지사 이재명
 

[ Copyrights © 2017 성남미디어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
back top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