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로그인
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서 로그인하시면 별도의 로그인 절차없이 회원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성남시청소년재단, 여름맞이 초등 돌봄 「온!제나 즐거워!」운영  
성남미디어(www.snmeida.kr)   
편집부 | 2021.07.21 16:30 |

undefined

undefined

- 분당판교청소년수련관 여름방학 초등돌봄 온
&온 사업 지원

 

성남시청소년재단(대표이사 진미석) 분당판교청소년수련관은 여름방학을 맞아 판교지역 초등학교 2, 3학년을 대상으로 8월부터 3주간&온 학습지원 사업 ! 제나 즐거워를 무료로 진행한다.

 

분당판교청소년수련관 온&온 학습지원 사업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청소년 간의 교육격차 해소를 위해 20211월에는 약 2달간 겨울방학 특강. 온 프로그램을 운영한 바 있다.

 

수련관에서는 지난 4월부터 현재까지 자치기구 학습 재능 나눔 단한울이 주말 &온 학습지원에 참여하여 초등학생 96명을 대상으로 11 학습활동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제나 즐거워!프로그램은 상담 선생님과 함께하는 미술치료 활동

(내 마음의 힐링)과 전문 강사와 함께하는 한국사, 떡케이크, 나노 블록, 보석십자수 만들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분당판교청소년수련관 윤여원 관장은지역 청소년의 교육격차 해소를 위해 평일, 주말, 방학 형 3가지 형태로 온&온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라면서 이번 여름방학 형 프로그램 참여 청소년들이 더 재미있고 유익하도록 운영하겠다라고 밝혔다.

 

분당판교청소년수련관 여름 긴급돌봄 사업! 제나 즐거워!는 오는 28일까지 선착순 접수기간이며, 접수 및 문의 사항은(031-729-9655)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s © 2011 www.snmedia.kr All Rights Reserved


공감 비공감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