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로그인
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서 로그인하시면 별도의 로그인 절차없이 회원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몸과 마음으로 그려내는 언어 <춤, 선을 그리다>”  
성남미디어(www.snmeida.kr)   
편집부 | 2021.07.20 11:23 |

undefined

(
)광주시문화재단(대표이사 오세영)20217월 경기도 문화의 날 기획공연 춤 선을 그리다를 오는 2021727일 남한산성아트홀 대극장에서 선보인다.

 

광주시문화재단 관계자는 “<춤 선을 그리다>는 춤과 관객 그리고 자연이 하나의 선으로 이어지는 것을 의미하며, 우리 모두가 하나로 이어지길 바란다는 의도에서 기획되었다고 말했다.

 

이번 공연은 봉황금란무, 장고춤, 창작무용(나르샤), 사물놀이, 부채춤, 태극진세무, 한량무, 소고춤 및 풍물놀이까지 8개의 독립된 레퍼토리로 구성하였다.

 

안무가 한범택은 춤은 몸의 언어이며, 인간의 몸을 도구로 하여 표현하는 고도의 표현력을 표출하는 힘든 작업입니다. 우리의 몸과 마음으로 그려내는 아름다운 몸짓을 펼쳐 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는 말과 함께 시국을 겪어내는 평범한 우리들에게 한줄기 위로의 마음을 전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해 왔다.

 

이번 기획공연을 시작으로 지역의 침체되어 있던 무용공연계에 좀더 신선하고 다양한 무용공연이 활성화 되길 바라고 좀더 재미있고 다양한 무용 프로그램으로 관객들에게 다가가겠다는 각오이다.

 

공연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티켓 사이트(www.ticketpark.com)에서 진행하며, 공연당일 현장 예매 또한 가능하다.

 

공연과 관련된 사항은 광주시문화재단 미래비전팀(031-762-8638)으로 문의하면 된다.

[붙임 공연정보 및 포스터 이미지]

 

공연 안내

- 공 연 명: ‘춤 선을 그리다

- 공연일시: 2021. 7. 27.() 1930(1)

- 장 소: 남한산성아트홀 대극장

- 티 켓: 전석 5,000

- 예 매: 인터파크(www.ticketpark.com)

문 의: 031-762-8638 (광주시문화재단 미래비전팀)




 

 

 

Copyrights © 2011 www.snmedia.kr All Rights Reserved


공감 비공감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