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로그인
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서 로그인하시면 별도의 로그인 절차없이 회원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성남시의료원, 분당서울대병원과 진료협력 협약 체결  
성남미디어(www.snmeida.kr)   
성남미디어 | 2020.11.11 22:02 |



성남시의료원은 분당서울대병원과 10일 성남시의료원 중회의실에서 ‘상호 진료협력 및 의료서비스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 협약식에는 이중의 성남시의료원장, 서동범 진료협력 실무담당 교수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양 기관은 차별화된 의료서비스 제공과 지역사회의 건강증진을 위해 ▲상급종합병원의 치료가 필요한 환자에 대한 진료의뢰 및 회송 ▲세미나 및 연수프로그램을 통한 최신의학 정보 교류활동 ▲의료기술·경영지원 자문 등에 대해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협력키로 했다.

성남시의료원장(이중의)은 “이번 협약으로 상급종합병원 치료가 필요한 환자들에게 신속한 치료와 의료서비스를 제공하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되며 지속적인 협력 강화를 통해 원도심의 의료공백을 메우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성남시의료원은 대학병원 수준의 최신의 의료장비와 부지면적 24,711㎡로 지하 4층, 지상 10층의 509병상 규모로 건립되었다. 8개의 내과 세분 분과를 포함하여 총 22개 진료과와 임상경험이 풍부한 전문의 71명이 현재 진료 중이다.

Copyrights © 2011 www.snmedia.kr All Rights Reserved


공감 비공감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