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로그인
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서 로그인하시면 별도의 로그인 절차없이 회원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광주시청 직장운동경기부, 볼링팀 임용장 교부식 개최  
성남미디어(www.snmeida.kr)   
편집부 | 2021.01.06 18:21 |

undefined

광주시는 시청 직장운동경기부 볼링팀을 창단하고 감독 및 선수 등 7명에게 임용장을 수여했다고 6일 밝혔다.

지난 1일 창단한 광주시청 볼링팀은 김영선 감독을 필두로 6명의 선수를 영입했다.

공개채용을 통해 선발된 김 감독은 국가대표 선수 출신으로 전국체전 등 각종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이후 광주시 관내 광남 중·고교에서 코치 생활을 시작, 볼링 꿈나무들의 기량 향상을 위해 힘써왔으며 2019년에는 청소년 국가대표 코치로 활약했다.

또한, 임용된 선수 6명 중 3명의 선수는 광주시 초·중·고교에서 볼링을 시작해 국가대표로 선발된 우수한 인재로 지역의 볼링발전을 위해서 영입했다.

시는 볼링팀 창단을 통해 지역 내 우수한 인재 발굴을 통해 광주시의 볼링을 널리 알리고 광주시 체육을 더욱 발전시킬 계획이라고 전했다.

신동헌 시장은 “볼링은 남녀노소 누구나 즐겁게 할 수 있는 운동으로 근래 많은 동호인이 활성화되고 있으며 광주시에도 초·중·고 운동부가 좋은 성적을 거양하는 종목으로 앞으로도 최선의 노력을 통해 광주시의 위상을 높여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Copyrights © 2011 www.snmedia.kr All Rights Reserved


공감 비공감
 
위로